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사항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2-03-03 08:36:24

조회 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당신의 온도! 써모스 코리아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온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온 불량인 경우>
1. 보온병 내부에 뜨거운 물을 넣습니다.
2. 탁자 위에 올려둔 후 10분뒤 겉면을 손으로 만져서 겉면이 뜨거워지는지 확인 합니다.
3. 겉면이 뜨거운 경우 보온불량 이오니 고객상담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겉면이 뜨거워지지 않은 경우>
겉면이 뜨거워 지지 않을 경우 취급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물을 뜨겁게 해서 가득 넣지 않을 경우 보온효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뜨거운 내용물을 가득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병에 미리 뜨거운 물을 담아 예열 하여 사용하시면 보온 효력이 높아 집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 100도에 가까운 끓는 물을 가득 채운 후 10시간이 경과했을 때 온도가 66도 이상일 경우 정상으로  판정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온 불량인 경우에는 아래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세요.
써모스 코리아 고객상담실 1577-8396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보온기능이 너무 약해서  상품에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끓는물을 보관했을때  몇시간정도   유지되는지 궁금합니다

금방식어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