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사항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12-29 09:49:58

조회 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당신의 온도! 써모스 코리아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온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온 불량인 경우>

1. 보온용기 안에 내부 용기들(국용기, 밥용기, 반찬용기)를 다 꺼낸 후 보온용기 통 안에 직접 뜨거운 물을 넣습니다.

2. 탁자 위에 올려둔 후 10분뒤 겉면을 손으로 만져서 겉면이 뜨거워지는지 확인 합니다.

3. 겉면이 뜨거운 경우 보온불량 이오니 고객상담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겉면이 뜨거워지지 않은 경우>

겉면이 뜨거워 지지 않을 경우 취급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이나 밥을 뜨겁게 해서 넣지 않을 경우 보온효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국용기에는 반드시 뜨거운 국, 또는 뜨거운 물을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밥용기에도 갓지은 밥을 가득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외부 바닥 케이스는 돌아가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보증기간 내인 경우 구매 영수증 및 구매 내역서를 준비하신 후 아래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세요. 


써모스 코리아 고객상담실 1577-8396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외부케이스 바닥이 돌아가는데 정상인가요?

처음에는 안 움직인거 같은데 오늘 씻다보니 돌아가네요

빠지지는 않는거 같은데 돌아가는게 보온에 영향이 있을까 싶네요

그리고 아이가 점심먹을때 미지근하다는데..보온이 안되는건 아닌지요? 음식을 뜨겁게 가득채워야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