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문의사항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21-12-03 12:11:15

조회 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당신의 온도! 써모스 코리아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온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온 불량인 경우>
1. 보온용기 안에 내부 용기들(국용기, 밥용기, 반찬용기)를 다 꺼낸 후 보온용기 통 안에 직접 뜨거운 물을 넣습니다.
2. 탁자 위에 올려둔 후 5분 뒤 겉면을 손으로 만져서 겉면이 뜨거워지는지 확인 합니다.
3. 겉면이 뜨거운 경우 보온불량 이오니 고객상담실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겉면이 뜨거워지지 않은 경우>
겉면이 뜨거워 지지 않을 경우 취급설명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이나 밥을 뜨겁게 해서 넣지 않을 경우 보온효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국용기에는 반드시 뜨거운 국, 또는 뜨거운 물을 가득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밥용기에도 갓지은 밥을 가득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보온 불량인 경우에는 아래 고객상담실로 연락 주세요.
써모스 코리아 고객상담실 1577-8396
운영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2:30~13:3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몇일전에 타사이트에 이 상품을 구입하고 이틀정도 사용했는데 밥통이랑 국통 보온력이 전혀 없어요. 뜨거운 밥이랑 국을 넣고 5시간 정도 후에 꺼내보면 완전히 다 식어있어요. 보온도시락이 어떻게 보온력이 하나도 없죠?? 제품이 불량인가요?? 어떻게 하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