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제목

A/S는 어디에 문의하면 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02-28

조회 11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써모스코리아에서는 국내 정식 수입 제품에 한해 A/S가 가능하며, 국내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닐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써모스코리아 고객상담실(1577-8396)로 전화 주시면 A/S 관련하여 자세히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 고객상담실 운영시간 안내

   - 평일: 10:00-17:00     

   - 점심시간: 12:30-13:3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